본문 바로가기

별별 일상/별별 음식이야기

피자마루 메뉴 가격 추천 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다글입니다😋

 

 

여러분은 피자 좋아하시나요?

 

전 치킨보다는 피자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토핑도 다양하고 사이드도 제 스타일이 많아 자주 시켜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들고온 파지마루 메뉴와 가격 그리고 추천 메뉴입니다:)

 

현재 전 마루세권ㅎㅎ 피자마루가 배달오는 지역에 살고 있기도 하고, 대학교 재학시절에도 엄청 자주 시켜먹었기때문에 JMT(졸맛탱) 메뉴들만 쏙쏙 뽑아 알려드릴게요~

 

 

피자마루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인데, 맛도 나쁘지 않아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1. 피자마루 메뉴 : 클래식 피자

 

우선 피자마루 메뉴 중 클래식 메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기본적인 치즈피자,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불고기, 포테이도 등이 있고 치킨 텐더 피자와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 역시 클래식 피자마루 메뉴에 속하더라구요😙

 

 

피자마루 가격 역시 굉장히 저렴한 거 보이시죠!

 

단,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다는 점 미리 확인해주셔야 해요.

레귤러 사이즈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피자마루 메뉴를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위와 같이 변경 가능한 엣지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ㅎㅎ

거기다 칼로리와 영양정보까지 세세하게 표시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2. 피자마루 메뉴 : 프리미엄 피자

 

지금부터는 피자마루 메뉴 중 프리미엄 피자들을 알려드릴게요!

피자마루 메뉴 중 육식공룡, 무스깡, 마루베스트는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테마 같더라구요

 

요런 메뉴들은 다같이 모였는데 메뉴통일이 잘 안될 때 시키기 딱 좋을 것 같죠~ㅎㅎ

 

맵신피자는 새우와 불고기가 섞인 매콤한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나머지 프리미엄 피자마루 메뉴들입니다:)

 

이름이 생소한 것들이 많은데, 치폴레 스테이크 피자는 매콤한 치킨과 페퍼 스테이크, 치폴레가 소스가 곁들여진 피자라고 해요.

 

크레이지 불새 피자는 역시 불고기와 새우, 매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피자라고 보시면 되구요!

하와이안 피자는 아시죠 ㅎㅎ 파인애플에 새우가 추가된 피자랍니다~

3. 피자마루 메뉴 : 그 외

 

그리고 피자마루 메뉴 중에는 이렇게 시카고 피자도 있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꽤 추천드리는 메뉴 중 하나에요 ㅎㅎ

 

 

혹시 피자마루 메뉴를 시켰는데 맛있지만 크기가 너무 작아 아쉽다~하고 생각하셨던 분들 계신가요🧐

 

피자마루에는 몬스터 피자 메뉴도 있어 큰 사이즈를 원하신다면 몬스터 피자를 주문하시면 될 거예요:)

단, 몬스터 피자는 종류가 작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이즈는 작더라도 다양한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피자마루 메뉴 중 투탑박스를 추천드립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여러 세트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 피자를 골라먹을 수 있어 좋아요 ㅎㅎ

4. 피자마루 메뉴 추천

그럼~ 지금부터는 별다글이 추천드리는 피자마루 메뉴 추천인데요😝

 

감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앞서 보여드린 클래식 피자 중 포테이토 피자를 추천드리구요!

 

 

무난하게 고기류의 피자를 드시고 싶다!하시면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가 무난하니 단짠단짠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프리미엄 피자마루 메뉴 중에서는 이거 지인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솔직히 처음엔 몽뻬르라는 이름이 웃겨서 만만하게 생각했거든요..?

 

근데 약간 크리미한 맛도 나면서 크림치즈도 살짝 섞여있고 거기다 단짠단짠 바베큐 치킨이랑 어우러지면서..와우 약간 신기한 존맛탱 피자였어요..

 

하지만 여러개 먹으면 살짝 물리는 그런 맛..느낌적인 맛 아시죠 ㅎㅎ😅

그래도 진짜 추천메뉴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마지막 피자마루 메뉴 추천 짜잔- 바로 이것입니다 ㅎㅎ

우선 제 입맛취향을 제일 마지막에 말씀드리면 고기, 새우, 감자, 치즈, 매운맛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 피자는 제 입맛에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아직도 피자마루 메뉴 추천드리고 싶은게 많지만, 글이 너무 끝도 없이 길어질까봐 여기서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저녁부터는 연휴의 시작이네요 ㅎㅎ

모두 피자마루 메뉴 궁금하시면 저녁으로 시켜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또 맛있는 정보들을 찾아 별다글은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