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일상/별별 생활꿀팁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 정리해봤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방에 살고 있는 별다글입니다😉

뭔가 제 친구들은 서울에 대한 동경이나 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마음이 뿜뿜하는 애들이 많은데,

전 생각보다 서울에 대한 환상보단 사람에 치일 것만 같아 생각만으로 힘들어지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최근 서울에 가보고싶은 곳이 생겨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전 높은 곳을 무서워하진 않아 전망대에서 반짝거리는 야경 보는 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대한민국에 가장 높은 건물이 롯데월드타워라는 사실을 얼마 전 어떤 방송을 보다 알게 되었어요ㅎㅎ

 

 

롯데타워는 지상 123층에 554.5m 높이의 건물로 대한민국에서는 가장 높은 건물이자 세계에서도 5번째로 높은 건물이라고 해요.

사실 말만 들었을 때는 짐작도 안돼서 도대체 얼마나 높은 건지 감도 안잡히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63 빌딩도 안 가본 제가 100층 이상의 건물의 높이를 짐작한다는 게 더 이상한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서울에 갈 일이 생긴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본인의 사리사욕을 위해 기록해두는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입니다!

 

 

현재 롯데타워 영업시간은 8월 말부터 조정이 되어 위의 사진과 같이 1시간씩 단축되었습니다!

그래도 금, 토요일이나 공휴일 전날에는 조금 더 오래 개방하고 있어 관광객 입장에서는 조금 다행이네요😄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을 기록해두기 전, 제가 롯데타워에 가면 꼭 해보고 싶은 것부터 적어보려 합니다.

스카이 브릿지 투어인데, 기상상황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진짜 살면서 이런 아찔한 경험은 꼭 해보고 싶었씀다!😆

 

엄청 높은 곳의 브릿지에서 투어도 받고 사진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로 일반 투어의 경우 1인당 10만원에 예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대가 비싸긴 하지만, 541m 상공을 걷는 추억을 평생 언제 또 해보겠나 싶어서요 ㅎㅎㅎ

 

 

롯데타워 브릿지 투어 운영시간은 수요일에서 일요일까지만 가능하고 총 8회 차를 한 시간씩 나누어 진행합니다.

예약을 하셨다면 최소 회차별 10분 전 117층 투어 안내소에 도착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저처럼 브릿지 투어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시고, 117층에는 하늘 비밀정원이나 스카이 쇼같이 즐길거리가 더 많다고 하니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은 두 가지 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일반티켓과 Fast Pass 이렇게 두 종류인데, 일반티켓만 어린이와 어른의 요금이 각각 달라요.

 

 

Fast Pass 티켓은 일반티켓이 어른과 어린이 요금이 차이가 나는 것과는 다르게 전연령에 같은 요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Fast Pass의 경우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방문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만 구입이 가능해요.

갑작스럽게 롯데타워 전망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예약 없이 입장 가능한 Fast Pass를 구입하셔야만 할 것 같습니다.


또 롯데타워 전망대와 아쿠아리움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패키지로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123 라운지를 이용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123라운지 티켓을 예매하셔야 합니다.

일반티켓에 음료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입장권은 14일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기간은 조정될 수 있다고 하며, 발권은 입장일 당일에 한해 이루어지고 있어요.

입장 1시간 전부터 티켓 예매 및 발권이 가능하고 온라인 예매는 서울 롯데타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답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높은 전망대 구경하실 분들 저랑 같이 아찔한 높이 즐기러 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