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다뷰/게임 리뷰

엑박패드 사용후기부터 블루투스 연결하는법

┃엑박패드 사용후기

작심삼일 중에 2일은 마음먹은 대로 열심히 글을 쓰고 있는 별다글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엑박패드에 관련해서 사용후기와 블루투스 연결방법까지 알려드리려 해요.

 

전 정말 게임을 좋아하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다는 호기심도 넘쳐나서 그런지 게임과 관련된 기계들과 액세서리들을 사서 써보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열심히 사용하긴 하지만 사실 기계치라 값어치만큼 활용을 잘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엑박패드 중 S패드라고 불리는 종류의 컨트롤러입니다.

이게 진짜 환상의 그립감을 자랑한다고 후기가 자자하더라구요?

 

거기다 엑박에서 나온 엘리트 컨트롤러는 사용감이 좋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가성비 엑박패드를 찾고 계신다면, 이 S패드를 많이들 추천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사서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와.. 진짜 그립감이 손에 쏙 들어오는 느낌이에요.

정말 딱 손에 취면 쵹! 하고 감기는 ㅋㅋㅋㅋ 그런 느낌이 들고, 개인적으로는 오래 사용해도 손이 아프거나 무겁다는 느낌이 잘 안 드는 것 같았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도 돼서 무선이라 굉장히 편했구요. 단, 단점도 있긴 했습니다.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정말.. 때가 너무 잘 낍니다 ㅠㅠ 맨날 열심히 물티슈로 닦아줘도 어느 순간 먼지나 이물질이 묻어있는 것 같아요. 배터리를 넣어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라 충전지를 쓰지 않는 이상 건전지 값이 나간다는 점도 있습니다 ㅠㅠ

 

 

플스와 연결이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저는 알고 있어요. 그래서 플스를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하지만 PC 내 스팀을 통해 게임을 자주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실 거예요.

 

전 아직 플스는 사용하지 않아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말씀드린 단점 외에는 정말 다른 큰 문제점들을 찾기도 힘들어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엑박 패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엑박패드 사용후기를 간단히 정리해드렸는데요. 이제부턴 컴퓨터와 엑박 패드 블루투스 연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업표시줄의 우측 부분에 숨겨진 아이콘을 표시해주세요.

그럼 파란 블루투스 표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클릭해보시겠어요?

 

 

그럼 위와 같은 메뉴들이 표시되는데, 여기서 블루투스 장치 추가나 장치 표시 둘 다 선택하시면

엑박 패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설정창이 뜨게 됩니다.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해 이동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상단에 블루투스 및 기타 디바이스 설정창이 뜨게 되고, 장치를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꼭!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 상태여야 해요.

 

 

엑박패드는 가장 상단의 블루투스 부분을 선택한 뒤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엑박패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신호가 끊어지거나 느린 현상이 거의 없다는 것 같아요.

 

이제 엑박 패드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엑박패드 내 몇 가지 버튼을 눌러주어야 하는데,

 

 

동영상에서 보신 것과 같이 엑박 패드의 중앙 동그란 버튼을 꾸욱 눌러서 전원을 가장 먼저 켜주세요.

그래야 엑박패드의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지거든요.

 

 

불이 들어왔다면 전원이 켜진 상태임으로 엑박패드의 위쪽 부부네 저 작은 버튼을 눌러주면 블루투스 기기로 인식이 된 후 연결까지 가능해요. 되게 간단한 것 같아도 전 처음에 전원 버튼을 켜야 한다는 사실을 몰라서.. 한참.. 찾았거든요..ㅋㅋㅋ

 

 

그럼 이렇게 블루투스 연결 목록에 엑스박스 컨트롤러가 뜨고, 클릭 후 연결까지 완료하면~

 

 

짠! 이제 정말 엑박 패드가 블루투스로 컴퓨터와 연결이 되었답니댜~:) ㅎㅎ

드디어 요 손에 착 감기는 엑박패드로 다양한 게임들을 쉽고 즐기실 수 있게 되었어요😘

 

 

이렇게 블루투스 및 기타 디바이스 목록에 엑박 컨트롤러가 떠있으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사용이 가능하다는 뜻이니 마음 놓고 편안하게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이만 여기까지만 글 쓰고 폴 가이즈 엑박패드로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모두 즐겜하세욥~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