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다뷰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 마우스패드 사용후기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 마우스패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새로운 콘텐츠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별걸 다 리뷰하네를 줄여 별다뷰 코너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여러 물품의 리뷰와 사용후기들을 올려보려구요!

오늘 첫 별다뷰 주제는 제가 너무 애정하고 자주 사용하는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와 로지텍 마우스패드로 선정됐어요:-)

 

지금부터 사용후기와 실물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

마우스 뒤로 얼룩이 보이는 건 살짝 무시해주세요..

로지텍 마우스패드가 진짜 다 좋은데 색이 어둡다보니

먼지가 너무 잘 보이고 쌓여서 리뷰전에 급하게 물티슈로 닦아냈거든요ㅋㅋㅋ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 입니다.

전 로지텍 마우스 중에는 gpro의 그립감이 넘사벽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손에 쏙 들어오면서 감겨오는 것만 같은 그립감.. 최고😍

제 손에 착 붙는 만큼 게임 실력도 착착 붙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우선 마우스를 뒤집어 보시면 저렇게 동그란 부분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처음엔 저게 뭔지도 모르겠고 아무리 돌려도 열리지 않아서

불량품을 산건가 굉장히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아래쪽을 있는 힘껏 눌러주면 뚜껑이 뽁! 하고 열린답니다 :-)

그럼 이렇게 안에 USB 동글이 귀엽게 들어있는데요 ㅎㅎ

그냥 로지텍 무선마우스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걸 컴퓨터 본체나

노트북 usb단자에 연결하셔서 바로 사용하시면 돼요!

 

제가 처음에 그렇게 사용을 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불편함을 느껴

로지텍 무선마우스 패드를 살 수밖에 없더라구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 단점에 대해서는 로지텍 마우스패드와 함께 리뷰해볼게요~

┃로지텍 마우스패드 그리고 로지텍 무선마우스의 단점

마우스패드 역시 위쪽에 G 위로 usb 단자를 컴퓨터 본체와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구요! 동그라미 쳐져있는 부분에

하얀 불빛이 들어온다면 제대로 작동이 되고 있다는 말이랍니다!

 

여기서 로지텍 무선마우스의 단점을 알려드리자면,

우선 매번 충전을 해줘야 하는 것이 굉장~히 귀찮다는 점입니다.

거기다 중요한 게임 도중.. 마우스가.. 멈추면..(사실 멈춰봄..)

와.. 진짜 너무 충전에 관련해서 너무 스트레스더라구요.

 

그리고 본체와 usb 동글의 거리가 멀면 멀수록 연결이 자주 끊기거나

느려지는 등 매끄럽지 못할 때가 있어요ㅠㅠ 그래서 거금을 주고

로지텍 마우스패드 무선형을 사버렸답니다. 단, 로지텍 무선 마우스패드는

★로지텍 무선마우스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그중에서도 호환이 되는 애들이 따로 있어요

 

대부분 중~고가의 무선마우스는 가능하다고 하지만 사실 때 미리 확인해보세요!!

┃로지텍 마우스패드 구성품

로지텍 무선마우스 구성품은 딱히 보여드릴 게 없어서 오늘은 간단히

로지텍 마우스패드 구성품을 보여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보려구요.

박스는 우선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애정하는 로지텍 무선마우스

gpro도 슬쩍 낄끼시켜 놨는데요 ㅋㅋㅋ 로지텍 마우스패드 박스 무게는

꽤나 있는 편이에요. 거기다 신기하게 뚜껑 부분이 무겁더라고요?🙄

그리고 열어보면 우측 하단에 동그랗고 익숙한 무언가 보이시죠?

이게 로지텍 무선마우스와 마우스패드를 연결시켜주는 아주 중요한 친군데요.

오른쪽 설명서처럼 컴퓨터와 마우스패드 연결을 시켜주시고

마우스를 뒤집고 열어 저 동그란 커버로 바꿔주시면

로지텍 무선마우스패드와 연결 및 자동충전이 가능하게 되는 방식이에요.

자세히 보여드리면 그냥 무선마우스만 사용할 때는 왼쪽의 usb 동글을

컴퓨터 본체에 연결해주시고 무선마우스패드를 사용하실 때는 마우스에

동그란 뚜껑을 바꿔 끼운 뒤 무선 마우스 패드의 선을

컴퓨터 본체에 연결해주시면 끝인거죠~😏

거기다 비싼 값을 하는 로지텍 마우스패드.. 무려 마우스패드

질감이 다르게 해서 2개가 들어있어요!! 그냥 딱딱한 패드와

부드러운 형태의 패드가 잇으니 원하시는 대로 골라쓰시면 될 거예요.

 

전 그나마 딱딱한 패드가 먼지도 쉽게 닦이고 덜 쌓이는 것 같아서

고걸로 사용하고 있어요~ 로지텍은 막 엄청 싸다는 느낌은 안 들지만

그립감부터 사용할 때 편의성이나 디자인까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기 때문에

전 앞으로도 마우스는 로지텍을 거의 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여러분도 유선도 있으니 로지텍 마우스 중에 gpro 꼭 써보세여!!

그립감 장난 아니니까여😊 그럼 저는 이만 손에 착착 붙는

마우스로 게임 실력도 착착 높이러 가볼게여 승리를 기원해주세여..

 

'별다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qcy t5 사용법 및 장단점 리뷰해봤어요.  (0) 2020.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