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알못 탈출기/PC 박살내기!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너무 쉬워요!

◆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너무 쉬워요!

집에서도 인쇄를 하고 싶어서 hp프린터를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요! 사기 전에 준비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공부해놓고 있었거든요 ㅎㅎ(뿌-듯) 그러다 보니 프린트를 사용하려면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복잡할 줄 알았더니 은근 쉽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오늘 알아볼 주제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 hp 고객 지원 사이트에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찾기!

hp라는 회사는 컴퓨터부터 프린트, 노트북 등

여러 전자기기를 만드는 곳이에요.

저도 은색 로고에 hp라고 적혀있는 브랜드를

본 적 있어서 뭔가 익숙한 느낌이에요😚

hp 고객 지원 사이트를 다음에서
검색하신 뒤 클릭해보시면
바로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관련 다운로드가 가능한 곳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관련한
소프트웨어 관련해서 알아볼 예정이니
여러 기기 중 프린터를 눌러 이동해볼게요!

◇ 본인이 사용하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럼 이렇게 본인께서 사용하시는
프린터 제품명을 입력할 수 있는 검색창이 떠요.
하지만 혹시나 사용 중인 프린터의 풀네임이
기억이 안 나신다거나 찾기 힘드시다 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ㅎㅎ

바로 하단에 이렇게 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프린터 제품들이 나열되거든요~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들은 오피스 부분에서
가정용으로 사용하시는 제품은 오른쪽 부분을
봐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사려고 예정 중인
hp프린터 제품을 검색해볼게요:-)

그러면 이렇게 드라이버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세요.
제일 상단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목록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고, 설정 관련
소프트웨어도 여기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오실 텐데요~
왼쪽 하단에 다운중인 파일이 뜨니
다운로드 폴더를 열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끝이랍니다!

 

오늘 저는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기엔 용량이 너무 커서 ㅎㅎ 
간단히 설치 파일을 예시로 보여드릴게요!

이런 식으로 다운된 파일을 클릭한 뒤
설치해주시면 진짜 끝이 났어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야식을
조지러 가보겠습니다😙 모두 꿀잠 주무시길 바라용